살균 소독수(유아용품 및 주방조리기구살균)

프레슘은 파우더 형태로 되어있는 칼슘 클리너를 스프레이 형태로 제작하여 유아용품 및 주방조리기구 살균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.





미세먼지, 식중독 등에 대한 주의가 요구되는 가운데, 과일세정제 브랜드 ‘프레슘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. 프레슘은 장인기업의 제품답게 효과와 안전성,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아 소비자와 기업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. 이는 프레슘이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었고 주요 소비자층인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서는 효과와 안전성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

안정성, 놀라운 세정효과- 프레슘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

프레슘은 천연 원료인 남해안 청정지역의 새꼬막을 화학적 처리 없이, 물리적 공법으로 가공하여 만들어낸 친환경 제품입니다. 또한, 특허공법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였으며 독성이 있는 불순물들을 제거했기 때문에 식품첨가물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 ​잔류농약 제거와 천연 살균프레슘 칼슘파우더의 대표적인 효과는 ‘잔류농약 제거’와 ‘천연 살균’입니다. 기존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던 과일세정제와는 달리 100% 천연 원료(패각)로 만들어지며, 천연 성분인 ‘수산기’와 ‘칼슘이온’이 이중으로 작용해 잔류농약을 제거한다. '프레슘'은 청정 원료인 ‘새꼬막’을 원재료로 채택했으며, 전 세계 유일의 특허공법을 통해 칼슘파우더의 주된 효과를 담당하는 ‘수산기’와 ‘칼슘이온’의 이온활성도를 극대화했습니다. 그 결과 ‘프레슘 칼슘파우더’의 효과는 유사제품 대비 3배~6배에 달하며 ‘프레슘 칼슘파우더’로 세척한 과일&채소는 수분과 칼슘이 보충되어 보관기간과 신선도까지 증대됩니다. 과일&채소를 깨끗이 씻어줄 뿐 아니라 신선도도 자연 상태 그대로 회복시켜준다고 하니 사용하지 않을 수 없겠지요?